본문 바로가기
우주파괴 리뷰제왕

공릉 고기도둑 배달 가성비 킹 맛집 여기 별로면 환불해드림

by 홍형 2021. 1. 29.
728x90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공릉에 산지 어언 13년차가 되어 갑니다. 앵간한 맛집이나 술집, 배달집 다시켜먹어 봤는데 제가 지금까지도 가장 가성비로는 최고라고 생각하는 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공릉동 고기도둑

 

배달의 민족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배달료가 일단 매우 저렴합니다. 15,000원 이상이면 배달료가 무료인데 앵간한 주문 상품이 만오천원은 넘기 때문에 배달료 무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게 이름에 걸맞게 고기세트가 주 메뉴 입니다. 저는 저중에 17,000원짜리 제육볶음+삼겹살 구이를 주로 시켜 먹습니다. 일단 그람수만 봐도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게다가 배달비까지 무료라니.. 그러나 이 가격대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보이시나요. 이게 만칠천원 구성입니다. 장조림, 돈가스, 샐러드, 각종쌈과 반찬, 파절임, 삼겹살구이, 제육볶음, 찌개까지 양, 구성, 맛 뭐하나 빠질게 없습니다. 건장한 체격의 성인 남자 세명이서 저녁식사를 안한채로 시켜서 술한잔 했는데 겨우 다먹었습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고기가 아니라 찌개입니다. 찌개가 자주 바뀝니다. 된장찌개, 내장탕, 육개장, 김치찌개 등 시킬때마다 다양하게 바뀌는데 찌개가 굉장히 맛있습니다. 외려 고기가 평범한 편. 보통 삼겹살 배달집의 국이나 찌개를 보면 한솥 가득 끓여서 국물만 가득하고 밍밍한 정도에 끝나는데 여기 찌개는 진짜 찐입니다. 공릉동 사시는데 한번도 안시켜보셨다면 주저하지말고 시켜보세요.

 

 

총평


가격대비 굉장한 양, 퀄리티, 구성. 가성비를 따질때 고려하는 모든 요소들이 다 조화롭게 맞아 떨어지는 곳. 혼자 자취하기때문에 혼자도 시켜봤는데 국, 제육, 삼겹살을 나눠서 세끼에 나눠먹어도 될 정도

 

그러나 단점히 존재한다. 제육의 맛이 일관적이지 않다. 어느날은 굉장히 촉촉하고 양념이 잘 배어있다면 어느날은 퍽퍽하고 양념이 부족하다. 가끔 밥이 굉장히 질어서 죽처럼 온다. 반찬들의 상태가 메롱한 적이 한번 있었다. 

 

그치만 다 떠나서 가성비 최강이라 약간의 하자도 감수 할 수 있을 정도의 집이니까 무조건적으로 추천 합니다.

 

공릉 밥집 맛집 고기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