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0년생 홍형의 게임라이프/롤공략

칼바람 나락 흡혈 그레이브즈 4흡낫 공략 피해량 1위 받은 피해량 1위 트롤

by 홍형 2021. 1. 25.
728x90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오늘 가져온 칼바람 나락 꿀잼 챔피언은 흡혈 그레이브즈 입니다. 이번판은 끝없는 흡혈로 딜1등과 더불어 받은 피해량도 1등을 하면서 캐리 했습니다. 4흡낫 그브는 옛날부터 반 트롤 반 진지로 재밌게 즐기던거라 아이템 변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챔피언에게 가한 피해랑, 받은 피해량 팀내 1위 모습입니다. 이렐리아와 캐리 싸움을 치열하게 한 끝에 결국 이겼습니다.

 

아이템 빌드 입니다. 철갑궁은 흡혈을 위해 가기도 하지만 적의 한방딜에 폭사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의도도 있어 흡낫 그브에게 필수 입니다. 요즘에는 랭겜에서도 많이 이용 됩니다.

 

두번째는 핏빛 칼날을 가줍니다. 원래는 히드라나 몰왕을 먼저 갔지만 방관과 물리 피해흡혈이 있는 핏빛칼날이 만능이고 이렐리아와 1:1 구도가 많이 나오던 판이라 효율이 좋았습니다.

 

그다음은 흡혈괴물 사일, 이렐을 막기 위한 치감템, 이후로는 흡혈과 공속을 위한 몰왕, 히드라, 피바라기 순으로 가주면 됩니다.

 

 

스킬은 정석대로 q-e-w 순으로 가주면 됩니다. (다음에 AP 연막탄 그브 준비 할 예정^^)

 

룬은 이렇게 들었습니다. 사실 기민한 발놀림으로 피흡 및 카이팅을 하려 했는데 실수로 정복자를 들었습니다. 근데 의외로 흡혈로 버티면서 싸우는 컨셉을 가져갔을때 정복자가 발동 되는 경우가 많아서 괜찮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나머지는 승전보, 흡혈을 위한 핏빛길, 최후의 일격을 들어줍니다.

 

피흡의 극한을 위한 지배룬의 굶주린 사냥꾼을 꼭 들어주고 돌발 일격으로 모자른 물리 관통력을 넣어 줍니다.

 

능력치 파편은 민첩성을 안찍었기 때문에 공속,공,방을 들어줍니다.

 

 

그럼 촤란~ 이렇게 적을 때려잡을 수 있는 멋진 흡낫그브가 완성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