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음집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거론 그녀는 누구인가

by 홍형 2021. 7. 1.
728x90

김건희 정보

 1972년 9월 2일 출생, 2012년 3월에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결혼. 코바나컨텐츠 대표. 코바나 컨텐츠는 문화예술 전시 기획사. 개명전 이름은 김명신. 

 

논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활발한 활동이 시작됨에 따라 자연스레 그 주변 사람들의 신상털이, 카더라가 시작되었다. 주 내용은 '쥴리'라는 호칭과 함께 접대부설, 유부남 동거설 등의 내용이 쏱아져 나오는 상황이다. 쥴리라는 예명을 가지고 서울의 유흥주점에서 일하며 검사들과의 라인이 형성되었고 윤석열 전 검찰총장도 그런 루트로 만난것이라는 x파일이 공개 되었다. 물론 아무런 명시적인 증거라던가 확실한 증인이 등장하지 않았으므로 중립기어 쌔게 박고 흘러가는 여론을 지켜보는게 현명할 듯 싶다. 사실 요즘 나오는 기삿거리 뭐가 진짜고 가짠지 도저히 알 수가 없다.

 

 

해명

 위의 내용들은 커뮤니티나 유튜브에서 나온 얼토당토 않은 이야기라며 해명했다. 석사, 박사학위를 받기위해 공부와 연구에 매진했으며 그 이후로는 대학강의, 사업들으로 매우 바쁜 시간을 보내왔는데 본인이 굳이 접대부를 할 이유도, 시간도 없었다는게 주 논점이다. 유부남과의 동거설에도 친구들과 같이 살았는데 동거 할 공간조차 없었다고 말했다. 

 

 

결론

 무엇이 진실인지 거짓인지는 본인만 알고 있을 것이고 확실한 결과가 나오기전에는 사실상 중립기어박고 지켜보는게 국룰이 되었다. 유튜브등 각종 sns채널은 어그로 끌기에 급급하여 자극적인 내용과 해석만을 보여주려 한다. 나도 사실 이 티스토리를 통해 시도해보려 하였으나 도저히 양심에 찔려서 확실한 내용아니면 그냥 지금은 이런 상황이다 정도만 전달하려 한다. 이 티스토리는 이미 저품질이라 누가 딱히 보진 않겠지만 요즘 티비도 뉴스도 안봐서 조금 부족하더라도 젊은 친구가 세상물정좀 볼라고 적어놨구나~ 생각해 줬으면 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