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음집

철구 외질혜 이혼 서로의 폭로가 시작된 상황

by 홍형 2021. 5. 24.
728x90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요즘 유튜브 시청시간이 부쩍 늘면서 각종 사건 사고들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예전에 아프리카티비를 많이 봤었는데 한때 아프리카의 대통령이라 불리던 bj철구가 이혼선언과 더불어 부인인 외질혜간의 폭로가 이어지고 있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bj 철구

본명 이예준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이며 89년생 입니다. bj 경력이 10년이 넘으며 아프리카의 대통령으로 불렸을 정도로 정상의 인기를 누리던 비제이 입니다. 평소 다소 과격한 입담, 리액션등으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극성팬층이 굉장히 두터우나 사회적으로 전반적인 이미지는 좋지 않은편. 142만 유튜버.

 

bj 외질혜

본명 전지혜 아프리카의 bj이자 유튜버. 73만명의 구독자를 지닌 유튜버. 어린나이에 빠른 임신으로 철구와 결혼하게 되었고 이후 합동방송 등을 통해 인지도를 올려 bj와 유튜버로서 따로 자리를 잡은 상태. 철구의 군입대로 가계 수입을 책임지게 되며 본격적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했는데 의외로 방송 진행능력이 좋아 따로 팬층이 두터워졌다. 외질혜는 실제 메수트 외질 축구선수를 닮았다 하여 붙여진 별명.

 

 

과거 수위높은 리액션으로 많은 화제가 되어 아프리카 티비를 널리 알리게된 장본인인과 동시에 좋지않은 이미지를 심어준 주인공. 삭발, 물붙기, 간장쏱기, 먹토쇼 등 인터넷 방송의 자유성과 더불어 도덕성의 한계가 어디인가를 의심케 했다.

 

 

철구 외질 이혼

둘의 이혼얘기는 사실 5월 12일에 방송으로 밝혔으나 돌연 다음날 번복했다. 12일 방송에서는 아내와 몇일간의 다툼, 그리고 양육권 관련 이야기까지 끝났다고 했으나 그 다음날 바로 화해하여 자극적인 컨텐츠를 위한 '주작'방송이 아니냐는 의문이 끝없이 제기 되었다. 당시 외질혜의 발언에 의하면 우울증과 본인을 케어해 주지않는 철구에게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받지 못해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했다.

 

그러나 어제날짜인 5월 23일 철구가 이혼을 다시 선언했고 본격적으로 둘의 폭로가 시작되었다. 외질혜는 외도중이었다는 충격적인 발언과 함께 bj 지윤호라는 사람을 언급했다. 그러나 철구의 성매매업소 방문이 밝혀지며 양측다 돌팔매질을 당하는 상황. 그간 외질에 대한 폭력, 상습적인 도박까지 좋지않은 과거행적에 더불어 더이상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이 되었다.

 

현재 불륜, 도박, 성매매, 폭력, 낙태등의 위험 이슈들이 마구 폭로되고 있는 상황이며 대중들은 둘사이의 아이가 걱정된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