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0년생 홍형의 게임라이프

메이플스토리 페어리브로의 황금마차 2021 보상 아이템 정리

by 홍형 2021. 2. 26.
728x90

안녕하세요 홍형입니다. 2021년 페어리브로의 황금마차 출석체크 이벤트가 4달간 진행 될 예정입니다. 출석 체크에 따른 보상 아이템 리스트 입니다.

 

9회 출석 보상은 페어리 브로 펫 선택권 입니다. 쁘띠웡키, 쁘띠 웨이브가 있습니다. 웡키를 받아서 학대할 예정입니다. 메소줍기, 아이템줍기, 이동반경확대, 자동줍기, 버프자동사용 기능이 있고 90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페어리 브로의 선택 라이딩 상자 입니다. 어떻게 생겼는지는 맨 아래 사진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예전 페어리브로 이벤트와 중복되는 아이템이 많아서 별로네요.

 

해..해파리 라이딩 입니다. 텔레포트가 붙어있어서 일단은 쓸모는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좀 쓸만한 애들이 나오네요. 체인지 로얄 성형외과 , 헤어쿠폰 교환권 입니다. 본캐는 다 해놔서 부캐에 줄 예정입니다.

 

 

 

저 뽀송 홍조 스킨을 아델에게 주고 살짝 후회했었던.. 더 밝은 느낌은 들지만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부캐로 키우는 윈브 줄 예정입니다. 

 

웡키의 세일러복이 좀 예쁘게 나왔더라구요. 이름때문에 뭔가 더러운 느낌이 들지만... 일단 여캐한테 이쁠 예정이라 쓰긴 쓸것같네요.

 

단풍 나무의 가호 이펙트와, 페어리 브로의 선택 의자 상자가 그 다음 보상입니다. 

 

뉴트로 루시드 로이드, new 히어로즈 페더 선택권이 그 다음 으로 이어집니다. 뉴트로 루시드 로이드가 좀 탐나네요. 아무래도 캐릭 스펙업보다는 저런거 수집하는게 더 재밌어서 가지고싶은데 3달을 꾸준히 출첵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폭염 데미지 스킨 입니다.

 

아직까지 한번도 끝까지 출석을 채워보지 못해서 써본적이 없는 커스텀 믹스염색 쿠폰입니다. 지금 머리색이 맘에 들어서 엄청 가지고싶은건 아닌데 그래도 메생이 몇년인데 한번은 써봐야 하지 않나.. 생각은 드네요.

 

이벤트 보상 이미지 입니다. 여기는 뭐 딱히 루시드 말고는 땡기는게 없네요.

 

라이딩과 의자 입니다. 트랙터랑 주민등록증 선택 할 예정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