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0년생 홍형의 게임라이프

메이플 스토리 알쏭달쏭 믹스염색 쿠폰, 알쏭달쏭 믹스 컬러렌즈 쿠폰 사용후기

by 홍형 2020. 9. 25.
728x90

오늘도 나는 숙제를 하기위해 메이플을 접속 했다. 오늘 기분도 꿀꿀한데 머리랑 눈이나 바꿔볼까 했는데 이게 웬걸 뷰티어워즈 헤어쿠폰이 증발했다. 또 사라지기 전에 엊그제 받은 알쏭달쏭 믹스염색 쿠폰과 믹스 컬러렌즈 쿠폰을 써버리기로 결심했다.

 

알쏭달쏭 믹스 컬러렌즈 쿠폰

원래도 예전에 이벤트로 받았던 믹스눈인데 파랑눈에서 빨강눈으로 바꼈다. 빨강 갈색이 반반 섞여서 흔히 보이는 루시드눈에 빨간색을 입힌 코디를 따라가게 되었다. 근데 지나가던 사람들은 훨신더 뻘겋던데 갈색이 섞이면 안되는건가. 일단 구린색은 아니어서 다행이다.

 

알쏭달쏭 믹스염색 쿠폰

애매한 노란색이 맘에 안들어서 염색도 해버렸으나... 결과는 처참했다. 갈색과 검정색의 조합 뭔가 이도저도 아닌색깔이 되어버린 느낌이다. 그래도 아 델 좋 아.

 

몬스터컬렉션

머리 색깔이 굉장히 거슬리지만 어차피 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쓰는 무과금 유저기 때문에 기분전환이다 생각하고 숙제를 시작했다. 접속하자마자 해주는 몬스터 컬렉션 보상 받기.

 

츄츄 아일랜드 일일 퀘스트

소멸의 여로 일일 퀘스트도 꾸준히 해주어야 하는데 도저히 귀찮아서 못하겠다. 게다가 어제 과음으로 사실 눈앞이 빙빙 도는데 숙제에 대한 의지로 츄츄 아일랜드 일퀘를 시작했다. 이 의지로 공부했으면..

 

황금빛 꽃무더기

황금빛 꽃무더기는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지! 오늘 5개는 캔거같은데 쥬니퍼베리 씨앗오일은 하나도 건지지 못했다.

 

이지 시그너스

과음으로 늦잠을 자버려서 우르스도 못도는거 보스라도 돌아야 하는데 꼴랑 두개밖에 잡지 못했다. 요근래 4카 5앱 에픽둘둘을 대충 맞춰놨더니 이지시그너스가 스킬 한쿨에 죽어버린다. 아 델 좋 아

 

카웅

보너스로 카웅까지 잡았다. 시간이 없을때는 항상 카웅이랑 노말 아카이럼만 잡는다. 쉽고 쏠쏠하게 돈 버는 느낌이랄까

 

페어리브로의 데일리기프트

마무리로 접속 종료전에 페어리브로의 데일리 기프트 수령까지. 내일은 꼭 일찍 일어나서 일일보스 다잡아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