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0년생 홍형의 게임라이프

로스트아크 한여름밤의 꿈 아바타 수영복 등장

by 홍형 2021. 7. 7.
728x90

 아 나는 스카우터 충인데.. 로아 진짜 남캐 아바타 너무 구린거 아니메.. 삼각빤스 말고는 눈에 들어오는게 없다. 여캐를 못키우는 병에 걸렸는데 진짜 아바타 때문이라도 여캐로 갈아타야하나... 여자 스카우터 만들어주세요 ㅠㅠㅠ 총잡이를 좋아하는데 건슬은 뭔가 내스탈이 아니고.. 바드는 서폿이라 건들기 애매하고 참 그렇다.. 

 

염색장인들이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궁금하다. 아 근데 진짜 남캐 아바타 신경좀 더 써주라 ㅋㅋㅋㅋㅋㅋㅋ웃길라고 만들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핑크빤쓰 삼각빤쓰말고는 진짜 하나도 가까이 하고 싶지 않다. 한여름밤의 꿈 아바타 일단 안사고 못배길듯 수영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강선이형 소비자 니즈충족 빠르네

 

하이퍼 익스프레스 누구줄지는 좀 더 고민해봐야겠다. 여캐쨔응..

728x90

댓글